봉봉스네핑크집

로젠남편 택배기사의 첫길을 연 우리 봉봉이♡ 본문

봉봉스네일상

로젠남편 택배기사의 첫길을 연 우리 봉봉이♡

웃겨서 백지영 2020. 9. 29. 20:02

 

오늘은 택배기사의 첫 발걸음을 뗀 봉봉이의 일상이다.

그동안 쿠팡맨도 해보고 쿠팡플렉스도 해봤지만 결국 결론은 일반택배의 길이었다.

그래서 봉봉이를 열심히 설득하여 지인의 지인을 통하여 로젠택배로 입사를 결정 하였다.

 

 

 

택배 아저씨가 되려면 우선은 화물운송 자격증이 필요 하다더라 ㅠㅠ

그래서 울 봉봉이 초딩때부터 떼어버린 공부를 4일동안 열심히 했다 ㅠㅠ

그 결과...

합격 !!! 이뻐 울 봉봉이♡

화물운송자격증을 따려면 우선은 정밀검사부터 받아야 하는데 처음에는 신규검사로 받으면 된다.

신규 검사 받는데만 3시간 걸림 ㅠㅠ 나 차에서 유투브 보면서 기다림........

 

 

이런 귀여운 게임기 같은데에서 검사를 한다는데 3시간이나 걸리다니....

근데 봉봉이는 재밌었댄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검사가 몇가지가 있었는데 다행이 1등급이 나왔다고 한다.

 

이것을 통과하고 신규 검사가 끝나면

이제 시험 등록을 해야 한다. 

그런데.....

내가 사는곳에는 이미 예약이 꽉차 있어서 10월이 되어야 자리가 날것이라고 했다.

우리는 당장 이번주에 따야 하는데 ... 또르르 

그래서 인터넷으로 화물운송자격증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시험 가능한곳을 뒤져 보았다.

헐 서울이다.

거기밖에 시간이 나는곳이 없었다 ㅠㅠ

당장 정밀검사 다음날 11시.... 집에서 두시간 거리라 일찍 일어 나야 했기에 ..

아침에 알람을 맞추고 부랴부랴 서울로 향하였다.

봉봉...제발 붙어와... 시험보러 서울까지 왔는데... 떨어지면.....삐질꺼야 ㅠㅠ

 

.

.

.

.

시간이 흘러..1시간정도 흘렀을까 ..?

저 멀리서 인상을 찌푸린 봉봉이 발견..

뭐야..? 떨어진거야..?

"봉봉..? 붙었어..?"

"응..^^"

 

휴.. ㅠㅠ

다행이 한번에 붙어주신 이쁜 울 서방님♡

그리하여 오늘은 자주가던 광명 중고차거래 제시카로 가서 1톤탑차를 구매 결정 !

집에서 광명까지..광명에서 경기도 광주까지...

광주에서 다시 집까지... 험난한 여정이었지만..

그래도 한번에 시험 합격해주고 열심히 해보겠다며 나에게 웃어보이는 우리 이쁜 서방님이라서

나는 그렇게 믿고 내 인생을 또 봉봉이에게 맡겨 봅니다.

다 잘될거예요.

천만큼 억만큼 벌지 않아도

난 봉봉이만 있으면 행복하니까 괜찮아요.

돈이야 어떡해든 벌면 되니까 너무 걱정하지 말아요.

다 잘되게 옆에서 항상 서포터해주고 내조 잘 해줄게요.

당신을 너무많이 사랑하는 당신의 아내♡

 

추석연휴가 끝나면 봉봉이는 택배로 나는 고객센터로 간다.

험난한 여정이 될것 같지만 우리는 긍정적으로 생각하기로 했다.

처음에 시작하는 일은 누구나가 힘들고 누구나가 고민하고 누구나가 걱정을 한다.

그런말을 봤다.

'낮에는 과거를 후회하고 밤에는 미래를 걱정한다.'

사람은 누구나 과거를 후회하고 누구나 미래를 걱정한다.

후회는 하되 자책은 말자

앞으로 똑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으면 된다.

걱정은 하되 너무 멀리 생각하며 걱정하지 말자

아직 닥쳐진 현실이 아니기에 그 끝에 긍정일지, 불행일지 모를 그 상황을

미리 앞서 걱정하여 좋은 기회를 놓칠수 있으니.

행복할거야 우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