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봉스네핑크집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cbt 후기 핵꿀잼 본문

물약상인 [게임]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cbt 후기 핵꿀잼

웃겨서 백지영 2020. 6. 9. 16:21

안녕하세요.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cbt 후기를

간략하게 포스팅 해드릴께요.

밖에 나가기 무서운 날씨가 계속 되고 있는 가운데

드디여 카트라이더 드리프트가 슬슬 공개가 되어

가고 있습니다. 1차때 못해 아쉬웠지만 2차때 당첨되서

잠깐이나마 플레이를 해보았는데요.

솔직히 스피드전 매니아인 저는 몽키카트 필요가... 없네요..

하지만 여러가지 보상이 주어집니다.

카트 모바일처럼 시즌패스 형식의 프리미엄 패스가 존재를 하고있습니다.

아직은 cbt라서 결제가 없어서 바로 구매가 되지만

나중에 정식 오픈이 되면 어떻게 될지는 ......

이것저것 다 떠나서 그래픽은 확실히 요즘게임답게 3d를 구현하고 있구요.

싱글플레이와 타임어택은 기본 멀티 플레이도 자기가 하고싶은데로

옵션을 설정해서 플레이가 가능하다니 정식 오픈이 기다려집니다.

위 처럼 보시다시피 일일퀘와 프리미엄이 나뉘는데 역시 프리미엄을 구매 하셔야겠죠?

하지만 그에대한 보상과 티어제가 있으니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바로 제가 원했던 커스텀 모드인데요 ㅎㅎ

다는 맘에 들진 않지만 그래도 커스텀이 존재 한다는거에 정말 감사할따름이네요.

아직은 정식 오픈이 아닌지라 다풀리지가않아서 어떤게 나올지는 잘은 모르겠지만

파츠가 어떤 역활을 하게될지 카트는 전처럼 성능들이 다를지

엔진자체 장착인지 아니면 커스텀을 통해 엔진이 새로 나올지 가늠은 잘 안가지만

신박하고 아름다운 컨텐츠로 유저들을 사로 잡았으면 좋겠네요.

참 이걸 빼놓았네요. 컬러는 기존처럼 나오는게 아니라

자기가 맘에드는데로 골라서 페인팅까지 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플레이 소감은 드리프트 감이 더 부드럽고 조작감은 전카트와 비슷하며

3d라 입체감 적으로 움직여서 보기 편하고 부스터 발동시 뭐랄까...

좀 더 박친감있고 생기있는? 주행감도 있네요.

www.youtube.com/watch?v=zaC3LRVPigk

위 영상은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문호준선수의 너튜브입니다.

참고영상 정말 감사드립니다. 크게크게 발전하시길 바랍니다.

전 얼마 안남은 cbt를 하기위해 떠나보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