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봉스네핑크집

카트모바일출시!!!간략후기&팁 본문

물약상인 [게임]

카트모바일출시!!!간략후기&팁

웃겨서 백지영 2020. 5. 16. 13:40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트 모바일 출시!!! 간략 후기&팁을 좀

포스팅해보려 합니다.

출시된 지 얼마 안돼 굉장한 인기를 보이고 있는 카트라이더 러쉬 플러스.....

역시 고인 게임답게 굉장히 폭주를 하고 있는데요

플레이해본 소감과 함께 간략한 후기&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플레이 한지 얼마 안 되었지만 PC버전에 못지않게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해 주었고 나름 집중도 되었고 드리프트 쓰며 게이지 모으는 것과

부스터 쓰는 법 드리프트는 오히려 PC보다 쉽다고 생각됩니다.

예를 들면 최적화나 끌기 이런 게 쉬운 편이었고 컷팅 더블 연타 부스터

이런 건 개인적으론 좀 어렵네요.

여기부턴 자세히 보시면 루찌같이 생긴 것과 K코인 약간 보석같이 생긴 크리스털

사용처를 아주 간략히 알려드리겠습니다.

루찌는 다들 알다시피 게임 코인으로 거의 사용처가 많고

특히 라이더 성향 능력치 올리는데 투자를 하시고

K코인은 개인적으로 영구 카트를 사는 거에 추천드리고 싶네요.

현질을 하지 않을 거라면 그게 가장 나은 사용법이라고 생각됩니다.

크리스털은 카트 성능 업그레이드하는데 필요하니 다른데 쓰는 거 추천드리고 싶지 않네요.

다양한 모드가 존재하는데 저는 역시 스피드전 고인답게

스피드 전과 랭킹전에 플레이를 많이 하는 편이고

퀘스트를 진행해야 보상받을 수 있는데 루찌 K코인 크리스털을

받으려면 해야 되는 퀘스트가 있으니 종종 하는 거 추천드립니다.

현질을 최대한 안 하는 게 목표이니 말이죠...................

일단 PC버전보단 3D느낌과 좀 더 멋스럽게 카트를 구현했네요.

아쉽게도 차체를 만지는 커스텀 이런 건 없었네요.

다만 악세로 부가적인 꾸미기는 가능하네요.

플레이 성향 렙업으로 주행에 약간의 도움도 있지만

카트 바디 레벨업이 좀 더 직접적 영향을 주니 크리스털 투자는

그쪽에 몰빵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물론 무 과금러들에 해당되는 것일 수도

있겠지만요.....

마지막으로 이건 꿀팁이 될지 쓸모없는 팁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타임어택과 구간 타임 체커기 등 실험은 더해봐야 되겠지만

주행 중 방향키를 좌우로 계속 연타하다 보면 순간 부스터가 발동됩니다.

물론 발동 시간은 짧습니다.

게이지를 모아 쓴 부스터보단 당연 짧지만

직선에서 부스터를 쓰며 모으는 곡선 주행 방향과 속도

직선으로 달리는 주행 방향과 짧은 순간 부스터....

계속 발동되니 뭐가 좋은지 실험 다시 올리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