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봉스네핑크집

내가 하는 셀프 리모델링 벽지 편 ! 본문

대장장이 [리모델링]

내가 하는 셀프 리모델링 벽지 편 !

웃겨서 백지영 2020. 4. 22. 05:00
간편한 셀프 리모델링 벽지 편★

짠 ! 안녕하세요 봉봉스예요 ~

갑자기 비가 오더니 바람이 막 불어서 .. 날아 갈것 같은 요즘이예요 ㅠㅠ

황사가 오는 바람에 미세먼지도 기승을 부리네요 ..

코로나는 잠잠해질 기미가 전혀 보이지도 않고 ..

코로나 때문에 요새 집에만 계시는 봉봉스 식구들 !

이사 갈 집에 새롭게 단장 하고 싶으시다는 봉봉스 식구들을 위해 !

제가 직접 간편한 셀프 리모델링을 했던 경험으로 하나씩 알려 드리려 해욥 !

 

전문가가 아니라서 하나하나 하는데 조금 서투른 부분이 있었지만

그래도 다 마치고 나니까 정말 이쁘고 뿌듯하더라구욥♥

우선 저희집 구경 좀 하실래요 ? ㅋㅋ

 

 

아래의 링크를 따라 가시면 저희집을 보실수 있습니닷 !

https://blog.naver.com/dkehqkddlwl/221911870049

 

[봉봉스네핑크집] 간편한 셀프 리모델링 1

셀프 리모델링안녕하세요 ★평소에 리모델링에 관심을 가지고만 있다가이번에 새로 원룸 아파트로 이사를 ...

blog.naver.com

 

핑크색으로 한다고 했더니 사람들이 핑크 중독이다 , 핑크 성애자다 , 핑크 괴물이다..

별의 별 말을 다 했지만 그래도 저는 꿋꿋하게 핑크색으로 도배를 했답니다 .ㅋㅋㅋㅋ

저의 생에 소원이라서 결혼전에 한번 꼭 해보고 살아야지 싶어 도전 !

결과는 90% 성공 ? ㅋㅋ

제가 치수 개념이 없어서 3번이나 새로 시켰어요 ㅠㅠ 그리고 대망의 마지막은.. ㅋㅋㅋㅋㅋㅋㅋ

삐뚤게 잘린건지 모자른건지 벽면 끝이 세모모양으로 비어서 .. 그 자리는 책장으로 가렸답니다. ㅋㅋ(감쪽같아요 !)

 

간편한 셀프 리모델링을 생각하시는 봉봉스 식구들을 위해 구매처를 남겨 드려요 !

저번에도 올렸듯이 절대 광고 아닙니다 ! 제가 직접 발품팔아 해보고 알려 드리는 거예요 !

▼▼▼▼▼▼▼▼▼▼▼▼▼

https://ohou.se/?NaPm=ct%3Dk99uaigy%7Cci%3Dcheckout%7Ctr%3Dds%7Ctrx%3D%7Chk%3Dffd5c3f15ccd2f4e55afc20a0bc1c9dcea7d4765

 

인테리어 집꾸미기는 오늘의집

오늘의집에서 다양한 인테리어 이야기를 함께해요.

ohou.se

모바일로도 쓰실수도 있고 인터넷으로도 들어 갈수 있으니까 필요 하실때 틈틈히 보시고

이쁜 색상으로 잘 선택해서 도배하시길 바랄게요 !

참 ! 뒤에 스티커처럼 붙어 있어서 그냥 떼어서 붙이기만 하는 형식이라서 어렵지 않아요 ^ㅡ^

혹시나 뒤에 풀을 바르는 벽지가 있을테니까 꼭 확인 후 결제하시길 당부드려요 !

 

이상 봉봉스 식구들이 행복했으면 바라는 봉봉스 였습니닷 !

봉봉스 행복하자 ♥

Comments